세상의 모든 지식

qr코드 전자출입명부 가장 빠른법(흔들기 아님)

do it do it 2021. 8. 2. 22:36
반응형

 

qr코드 전자출입명부 가장 빠른법 (흔들기 아님) qr코드 전자출입명부 1초만에 체크인 가능한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존 폰 흔들기 방식보다 더 간단한 정말 초간단 방법입니다.

폰 흔들다 폰을 떨어뜨릴 수도 있고..잘 안되면 계속 흔드는 모습이 우스워도 보입니다.

금방 끝날줄 알았던 코로나가 더욱 심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백화점 마트 등에서도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체크인을 진행 하여야 합니다. 어느덧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인증은 일상생활에 깊숙히 자리하여 하나의 생활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방문하는 모든 장소에서 전부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체크인을 진행 하여야 합니다.

현존하는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체크인 중 가장 빠른 방법 설명 드립니다.

아래 방법대로 따라만 하세요

이렇게 위젯 화면에 qr코드 화면이 원터치로 생기게 됩니다. 저 qr코드 한번만 터치하면 바로 qr코드 전자출입명부가 화면에 뜨게 됩니다.

qr코드 가장빠른 방법

 

1. 휴대폰 홈화면 비어있는 화면에 손가락을 대고 2~3초간 눌러줍니다.

qr코드 가장빠른 방법

2. 아래 위젯을 눌러 줍니다.

(

3. 위젯 화면에서 위젯 검색란에 영어로 qr을 써주시고 검색을 누릅니다.

카카오톡으로, 네이버 qr등을 진행할 수 있는데 저는 카카오톡qr로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qr코드 가장빠른 방법

4. 카카오톡을 누르면 이렇게 두개의 위젯 화면이 나타나는데 원하시는 화면을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2x2 화면을 골랐습니다.

qr코드 가장빠른 방법

5. 바탕화면에 이렇게 큼지막한 qr전자출입명부 체크인 위젯이 생겼습니다.

이제 저 위젯만 터치하시면 됩니다. qr전자출입명부 체크인 위젯이 생긴 다음에는

휴대폰 전원을 눌러서 화면을 띄우시고 -> 잠금해제 하시고 -> 큼지막한 저 위젯 qr전자출입명부 체크인 위젯을 터치만 하시면 바로 qr체크인 화면이 나옵니다.

정말 현존하는 qr전자출입명부 체크인 방법 중 역대급으로 빠른 방법입니다.

2021.08.02 - [세상의 모든 지식] - 제주 더본호텔 예약 오픈 정보(11,12월)

 

제주 더본호텔 예약 오픈 정보(11,12월)

외식사업가 백종원님이 운영하시는 호텔로 유명한 일명 '백종원 호텔' 제주도 서귀포 색달동에 위치한 가성비 갑 호텔로 유명한 '제주 더본 호텔' 예약이 오픈되어 서둘러 알려 드립니다. 제주

besthotelman.tistory.com

2021.08.02 - [세상의 모든 지식] - 근로장려금 지급일

 

근로장려금 지급일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과 자격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기신청의 경우 2020년 총소득에 대하여 이번 2021년 5월에 신청이 진행되었으며, 올해 9월에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이

besthotelman.tistory.com

2021.07.25 - [일상] - 서울 로또 명당 잠실역 8번출구 로또 연달아 당첨

 

서울 로또 명당 잠실역 8번출구 로또 연달아 당첨

로또 973회 당첨번호 조회 1등 29억 원씩·2등 9246만 원씩 좀처럼 보기 드문 ‘진기록’이 나왔습니다. 전 회차 1등 배출점이 이번에도 또 등장했습니다. 1등 구매 방식도 자동으로 같습니다. 1억 원

besthotelm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