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07 3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예약 변경 가장 빠른 법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예약 변경 가장 빠른 법 실제 경험담으로 알려 드립니다 어제 9월 6일부로 1차 백신 접종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모더나 백신을 접종 받고 싶었는데..예약 병원에서 하루 전에 화이자로 문자가 왔네요.ㅜㅜ 아마 모더나에서 백신 공급을 약속대로 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에는 백신접종 전 알아야 할 사항 (꿀 팁) 과 백신 접종 후 주의사항, 2차 접종 예약 변경 가장 빠른 법 등을 실제 경험하고 알려 드리니 끝까지 읽어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예방 접종을 받으러 가면 아래의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1) 입장시 발열체크 (체온 기억할 것) 2) 접종 문진표 작성.(꼼꼼히 작성해 주시고 서명 필히도 해주셔야 합니다. 뒷장도 있음) 2) 문진표 제출하며 신분..

현대중공업 공모주 청약 제발 주의

현대중공업 공모주 상장 리스크 주의하세요 다음 달 1조원 규모의 기업공개(IPO)를 추진하는 현대중공업이 4800억원이 넘는 손해배상 소송을 당해 공모주 투자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소송에서 패소할 수 있고, 현대중공업도 패소하면 어느 정도의 배상을 해야 할지 전혀 알 수 없는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현대중공업의 큰 이슈 중 하나입니다. 꼭 읽어보세요 지난 2019년 1월 한국조선해양과 산업은행과 인수 관련 기본합의서를 체결하고 관련 신고 등의 제반 절차를 진행해 왔으나 인수를 의한 기업결합승인을 받아야 하는데 카자흐스탄, 싱가폴, 중국으로부터는 해당 승인을 받았으나 EU,일본,한국으로부터는 아직 승인을 받지 못했다는 내용이 써있네요. 인수거래가 해제되거나 종결되더라도 기대와 달리 시너지 창출 등이 제한..

추석 기차표 예매 SRT 이걸로 끝

추석 기차표 SRT 예매 하는법 총정리 금일 7일부터 9일까지 수서 고속철도 SRT 예매가 시작이 됩니다. 예매 대상은 9월 17일부터 22일까지 추석기간동안 운행하는 모든 SRT 승차권입니다. 오늘 7일은 인터넷과 모바일 사용이 어려운 만 65세 이상 경로고객과 장애인 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예매가 진행되고, 8일에는 경부선, 9일에는 호남선 승차권 예매를 할 수 있어요. 구입은 온라인과 전화 등 100%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특별수송기간 2021. 9. 17.(금) ~ 9. 21.(화, 추석) ~ 9. 22.(수), 6일간 예매창구 명절 예매 전용 홈페이지(PC, 모바일), 전화접수 (경로‧장애인 한정) 예매일정 9. 7.(화) : 경로·장애인 우선 예매 9. 8.(수) ~ 9. 9.(목)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