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지식

백종원 맛남의광장 후속 사계 4월 2일 공개

do it do it 2021. 3. 17. 23:30
반응형

백종원 티빙과 손잡다!

OTT 플랫폼 티빙이 외식사업가 겸 방송인인 백종원이 출연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17일 티빙은 "백종원이 계절마다 제철 음식을 찾아 전국으로 떠나는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연출 한경훈)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4월2일 공개될 '백종원의 사계'는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로, 티빙과 JTBC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계절 별미를 소개하는 사계

백종원은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까지 각 계절에 맞춘 제철 식재료와 그 재료를 활용한 별미를 꼼꼼하게 소개하며 미식 여행의 진미를 선보일 예정. 특히 그만의 풍부한 인문학적 소양과 요리에 대한 열정, 재료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어우러진 '백종원의 사계'는 사계절만큼 뚜렷하고 다양한 매력으로 티빙 이용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백종원의 사계' 봄 포스터는 화사한 봄을 떠올리게 하는 제주도의 유채꽃 밭을 아름답게 담아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봄을 만끽하며 환하게 웃는 백종원의 모습은 따뜻한 봄을 맞아 그가 즐길 제주도와 제주도만의 제철 재료를 이용한 특색 음식이 얼마나 큰 행복을 줄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더불어 '백종원의 사계'는 앞으로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에 맞는 특별한 포스터와 제철 음식 소개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임을 밝혀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티빙 관계자는 "티빙의 새로운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로 '백종원의 사계'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백종원의 사계'가 연간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만큼, 이와 함께 전국 팔도의 티빙 이용자들이 맛있고 건강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지난해 10월 독립 법인으로 출범한 티빙은 매화 돌풍을 일으키며 탄탄한 팬덤을 다진 '여고추리반'과 티빙에서 기획 및 독점 공개한 '철인왕후: 대나무숲', '철인왕후일담'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국내 OTT 사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1년 4천억 이상의 투자계획

지난해 10월 CJ ENM으로부터 분할돼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티빙은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 및 사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ㄱ고. 올 들어 JTBC스튜디오가 지분 투자로 합류하며 양사간 콘텐츠 제작 시너지를 도모하는 한편 네이버와 CJ ENM의 지분 맞교환을 통한 투자도 예정된 상태입니다.

티빙은 향후 3년 간 4000억원 이상의 제작비 투자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올해 20여개의 웰메이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