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지식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블랙핑크 리사 솔로 데뷔 효과

do it do it 2021. 9. 9. 07:09
반응형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블랙핑크 멤버인 리사의 솔로 데뷔 효과 보나

아래는 7월 발표된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소식입니다. 블랙핑크 멤버 리사의 솔로 데뷔 소식으로 전일 대비 6.80% 상승을 한 일이 있었지요. 아래는 7월에 발표된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관련 기사입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멤버 리사의 솔로 데뷔 소식에 상승세입니다.

13일 오전 9시 57분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전 거래일 대비 3400원(6.80%) 오른 5만34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전일 "리사가 이번 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예정"이라며 "올해 여름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정규앨범 발매 이후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솔로 앨범 공개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제니는 2018년 '솔로(SOLO)'를 발매해 스포티파이에서한국 솔로 아티스트 최초 3억 스트리밍을 돌파했습니다. 로제 역시 3월 솔로 앨범 'R'을 발매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 차트에 진입했습니다. 로제의 솔로곡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 뮤직비디오는 이날 2억만뷰를 돌파했습니다.

이처럼 블랙핑크 멤버들은 솔로곡을 발표할 때마다 각종 기록들을 갈아치우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뛰어난 랩 실력과 화려한 퍼포펀스를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충분히 발휘한 바 있습니다. 이번 리사 솔로 앨범 발매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점점 높아질 예정입니다.

내일(10일) 블랙핑크의 리사가 <라리사>를 들고 솔로로 데뷔합니다. 제니, 로제에 이어 세 번째 솔로 데뷔를 하게 됐어요.

블랙핑크는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돌이에요. 8일,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6,480만 명으로 트와이스(1,160만 명)의 약 6배에 달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4,950만 명)를 넘어서며 전 세계 여성 뮤지션 가운데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뮤지션으로 올라섰어요. 하이브(6,100만 명)보다도 구독자 수가 많아요.

그중에서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멤버가 리사입니다. 리사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5,874만 명으로 ‘K팝스타’ 중 가장 많습니다. 셀린느, 불가리 등 패션 업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글로벌 스타로 우뚝 서게 됐죠. 그만큼 리사의 첫 솔로앨범, <라리사>도 기대가 되는데요. 과연 리사의 인기가 신곡에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리사의 소속사는 와이지엔터테인먼트입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상반기에 소속 가수들의 이렇다 할 활동이 없었는데요. 올해 2분기 영업이익 105억 원을 기록해 증권가를 놀라게 했습니다. 리사 솔로 데뷔를 시작으로 하반기에 활발한 활동이 이어진다면 실적은 더 개선될 전망이에요.

리사의 솔로 첫 무대는 미국 NBC의 지미 팰런쇼입니다. 방탄소년단처럼 시작부터 빌보드를 노리겠다는 전략입니다. 빌보드 차트 순위가 중요한 투자 포인트가 되겠어요.

아래는 지미 팰런쇼 출연관련 내용입니다.

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는 오는 10일(현지시간) 방송되는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합니다.

지미 팰런 역시 지난 3일 SNS를 통해 리사의 출연 소식을 알려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높였습니다.

리사는 '지미 팰런쇼'에서 솔로 싱글 앨범 타이틀곡 '라리사(LALISA)' 무대를 처음 선보입니다. 아직 구체적인 곡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YG 측은 리사의 정체성을 녹여낸 음악과 이제껏 그가 선보였던 카리스마를 뛰어넘는 최정점의 퍼포먼스를 예고했습니다.

'지미 팰런쇼'는 배우 겸 코미디언 지미 팰런이 진행을 맡고 있는 미국 최고의 인기 토크쇼 중 하납니다. 게스트로는 버락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 도널드 트럼프 등 영향력 있는 정치인은 물론 레이디 가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 아리아나 그란데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했습니다.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 '라리사'는 지난달 26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 나흘 만(8월30일 기준)에 선주문량 70만장을 넘어섰습니다.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10일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에 공개됩니다.

2021.09.08 - [세상의 모든 지식] - 에이비온 공모주 따상 예약?

 

에이비온 공모주 따상 예약?

에이비온도 따상 가나? 최근 공모주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오늘 상장하는 표적항암 치료제 개발업체 이이비온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정밀항암신약 개발기업 에이비온이 8일 코스

besthotelman.tistory.com

2021.09.08 - [세상의 모든 지식] - 암호화폐 전망 진짜 돈 인정 속보!

 

암호화폐 전망 진짜 돈 인정 속보!

암호화폐 전망 짚으로 금을 만드는 것, 암호화 화폐 전망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암호화폐 시장이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엘살바도르에서는 셰계 최초로 암호화폐를 8일 오늘부

besthotelman.tistory.com

2021.09.07 - [세상의 모든 지식] - 현대중공업 공모주 청약 제발 주의

 

현대중공업 공모주 청약 제발 주의

현대중공업 공모주 상장 리스크 주의하세요 다음 달 1조원 규모의 기업공개(IPO)를 추진하는 현대중공업이 4800억원이 넘는 손해배상 소송을 당해 공모주 투자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소송에

besthotelm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