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지식

제주 더본 호텔 예약 방법 더본 호텔 이용 꿀팁 알려드림

do it do it 2021. 6. 2. 10:40
반응형

제주 더본 호텔 예약 방법고 이용 꿀팁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더본 호텔 9월 10월 예약이 오픈을했네요.

호텔에 문의를 하니 어제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광속으로 예약이 마감되는 호텔이니 빨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더본 호텔 예약 페이지

1.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세요

http://hoteltheborn.com/

 

HOTEL THEBORN

ONDOL SUITE ONDOL SUITE 단체 및 온돌방을 선호하는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이 객실은 여유로운 수납 공간과 침실, 거실, 화장실 2개소가 제공되는 객실입니다. 더보기

hoteltheborn.com

 

호텔 더본 홈페이지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의 Reservation 버튼을 클릭합니다.

 

 

더본 호텔 예약 페이지

예약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꿀팁1) 제주도 호텔 예약 흔한 실수 

객실 인원추가 비용을 확인하라!

원하시는 날짜를 클릭하셔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현재 3인 투숙이 가능한 디럭스 트리플객실이 110,000 원에 판매 되고 있네요

제주 중문지역에서 3인 투숙 가능한 객실이 110,000 원에 판매되는 건 매우 저렴하다 생각됩니다.

더본 호텔의 디럭스 타입 객실들은  타입에 따라서 최대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인원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호텔 더본 예약 페이지

꿀팁2) 조식포함 패키지 비용을 확인하라!

더본 호텔 투숙객 조식 비용은 1인 9,900 원 외부고객은 13,000 원 입니다.

위 객실에서 조식이 포함된 비용을 계산해 보니 2인 포함 16,500 원 더 추가되네요.

현장에서 2인 조식 추가를 하시면 19,800 원 조식 포함으로 예약을 하시면 16,500 원 으로 3,300 원 더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네요.

더본 호텔 조식 영업시간

꿀팁3) 조식은 꼭 이용하라!

더본 호텔 조식관련 후기들을 검색해 보시면 알시겠지만..우리나라에서 9,900 원에 이런 조식뷔페를 드시는 건 더본 호텔이 유일한 곳이지 않을까 합니다.

제주에서 아침 드시러 식당 들어가시면 해장국 9천원, 해물 뚝배기 15,000 원, 전복죽 2만원...뭐 대충 이정도 선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시는데...

더본 호텔 조식은 양식부터, 한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고 제주 식자재를 이용하여 수제로 직접 만든 메뉴들도 많아서...정말 만족하실 겁니다.

참고로 여기 쌀국수와 식빵, 그리고 수제 햄, 소세지 등이 정말 맛있는데...그것들 1개씩만 드셔도 본전은 충분히 뽑고 남으실 듯 합니다.

 

꿀팁4) 더본코리아 직영 식당을 이용하라!

저는 식사는 최대한 호텔 내부에 있는 직영 식당들을 이용합니다.

이유는 가격이 너무 저렴하고 거기다 투숙객 할인 혜택까지 있기 때문인데요..

아래 제주 더본호텔 할인 실체와 이용방법 꼭 가야하는 이유들 포스팅 따로 정리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1.04.05 - [호텔 관련] - 제주 더본 호텔 예약 오픈 꼭 가야 하는 이유

 

제주 더본 호텔 예약 오픈 꼭 가야 하는 이유

제주 더본 호텔 7,8 월 여름 객실 상품의 판매가 시작이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더본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팬으로서, 제주 더본 호텔을 가야 하는 이유, 더본 호텔의 특별함 왜?

besthotelman.tistory.com

2021.03.20 - [호텔 관련] - 제주 더본호텔 할인 실체 전부 공개

 

제주 더본호텔 할인 실체 전부 공개

제주 더본호텔 할인정보 직접 확인하여 싹 정리 하였습니다. 아래 포스팅 끝까지 읽어 보시면 제주 더본호텔의 할인정보의 진실.과 이용 정보를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besthotelman.tistory.com

2021.04.29 - [세상의 모든 지식] - 제주 연돈 돈까스 예약 신메뉴 소식(수제 볼카츠)

 

제주 연돈 돈까스 예약 신메뉴 소식(수제 볼카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여 전국적으로 유명해진 연돈 신메뉴 출시 소식 알려 드립니다. 제주도 연돈 돈까스의 신메뉴는 흑돼지를 사용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수제 볼카츠라고 합니다. 4

besthotelm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