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지식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 사잇돌

do it do it 2021. 12. 13. 09:06
반응형

정부지원서민대출, 정부지원서민대출조건, 햇살론대출방법, 비대면 햇살론, 정부지원서민대출햇살론, 햇살론자격조건, 햇살론조건, 사잇돌대출, 정부지원대출, 직장인, 대환대출, 생계대출, 햇살론상품 안내 및 안심한도조회 키움저축은행 햇살론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저축은행에서만 취급 합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

정부지원서민대출

대상: 직장인, 사업자, 근로자, 공무원등
햇살론이란?

대부업등의 고금리를 부담해야 하는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에게 저금리로 대출 해드

리는 서민을 대상으로한 금융상품 입니다.


모바일햇살론은 저금리로 서민의 가계부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제 2금융권이 취급합니다.

 

상품명: 햇살론


신청대상: 근로자

– 서민금융진흥원 등급 1-5등급 : 연소득 3천 5백만원 이하인 자


– 서민금융진흥원 등급 6등급~ : 연소득 4천 5백만원 이하인 자


– 현재 3개월 이상 계속 근로중이며, 소득증빙이 가능한 자

대출한도: 최대 1,500만원
대출금리: 연 8% ~ 9%대 (매월 금융감독원고시 상한금리이내/변동금리 (만 29세 이하, 군필자의 경우 만31세 이하인 중소기업 1년이상 재직 중인 근로자는 0.2%p 금리인하)) 연체금리: 약정금리 + 3%p (최고 19.9% 이내)
– 대출한도/금리는 당행 여신취급기준, 신용도, 일정한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 이자부과시기 : 매월 1회 후취

준비서류: 본인확인서류 :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등본, 초본
재직관련서류 :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소득증빙서류 : 건강보험납부확인서 , 소득금액증명원 등

기타 증빙서류

– 자세한 구비서류안내는 모바일햇살론 전용홈페이지 www.sunshineloan.or.kr 참조
대출기간: 3년, 5년 중 택1
대출이자율: 변동금리

– 생계자금(변동주기 3,6,12개월)
– 대출 약정 기간 내에 기준금리가 변경될 경우 당행 대출금리가 변동되는 금리로서 기준금리가 인상될 경우 고객의 이자부담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 원금균등분할
– 대출기간(거치기간 제외)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월 1회 납입)
기타수수료: 보증료율 있음
인지비용부담: 없음

 

정부지원서민대출 사잇돌 대출

사잇돌

사잇돌이란?

상품명 : 사잇돌2

신청대상 : 서울보증보험(SGI)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소득 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 개인신용등급(NICE CB등급) 1~8등급에 해당하면서, 신청일 현재 5개월 이상(유지)
재직자로서 연 소득이 1천2백만원 이상인 자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이내

대출금리 : 연 12.0% ~ 연 19.4% (SGI CSS등급에 따른 차등적용) / 연체금리: 약정금리 + 3%p (최고 19.9% 이내)

– 대출한도/금리는 당행 여신취급기준, 신용도, 일정한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 연체금리: 약정금리 + 3%p (최고 19.9% 이내)
– 이자부과시기 : 매월 1회 후취
준비서류 :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소득 및 재직증빙서류 등

– 추가 서류가 필요한 경우 전문 상담사가 안내해 드립니다.
대출기간 :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 택1 , 최대 60개월

대출이자율: 고정금리

– 대출 실행 시 결정한 금리가 약정기간 동안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중도 상환 수수료 :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 중도 상환 수수료율 = (기한전 상환대출 금액 X 기한 전 상환 수수료율 X 대출잔여일수) / 약정기간
– 기한 전 상환 수수료율은 2.0% 범위 내에서 저축은행이 정합니다.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

– 만기까지의 원금과 이자를 미리 계산하여 매월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 (월1회 납입)

정부지원 서민대출 저금리

나라경제가 안팎으로 어려운요즘 금전적인부분에 대해 어려움을 호소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소득이 크거나 자산유무의 크고 작음에 따라 은행의 문턱을 넘기가 어려운 분들에게 정부에서 지원하는 금융상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 은 신용등급이 낮은 금융취약계층들에게 낮은 금리로 대출을 제공해줌으로써 흔들리는 경제에 부담감을 줄여주는 훌륭한 대안책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여러 대출상품들이 있으나 각 상품마다 대출,한도,기간과 같은 조건들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와 충분히 논의끝에 가장 최적화된 상품을 선택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전문가와 논의시 진행되는 상담과 신용조회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않기 때문에 대출을 알아보기전 더욱 필수적인 요소라고 할수 있습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 금리 비교

1)햇살론

고금리대출 상품이 부담스러운 근로자,자영업자에게 신용보증재단의 신용등급을 기준으로 생계자금을 지원하는 저금리대출상품입니다.

(금리 연7~8%대 근로자 최대 1,500만원 이내,자영업자 최대 5,000만원 이내)

2)사잇돌 2(취급 금융사: 저축은행권)

금융위원회, SGI 서울보증센터와 연계하여 만든 정부지원 저축은행 중금리서민보증상품으로 급여,사업소득,연금소득자의 경우 대출이 가능

(금리 연 8%~17% 대 최대 2,000만원이내가능)

3)참 좋은론

소득활동이 확인되는 근로자에게 제공되는 중금리 신용대출상품(CSS평가시스템에 따라 취급한도가 산출되어야함)

(금리 연5%~18%대 최대 1,500만원 이내 대출가능)

각 대출상품은 중복진행이 가능하나 이는 개인별 신용등급및 상황에 따라 진행되는 대출 심사 승인율 차이로 가능여부가 달라질수 있습니다.일단아래와 같은 상황이신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ㅡ 평소 이용하던 은행권의 고금리 대출로 접근이 어려우신분

ㅡ 카드론및 현금서비스 사용하고 있으신분

ㅡ 다른대출을 이용하고 계신분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 상담 [바로가기]==>

금융상품을 잘 모르는 분들중에는 까다롭고 신경써야할 조건들이 많다고 생각해 해당이 안될거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반신용대출에 비해 간단하며 낮은 대출자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15%~20%이상의 높은 금리의 신용대출을 사용중인분이라면 정부지원 서민대출인 햇살론과 시잇돌2 대출만큼 좋은 대안은 없습니다.전문가의 숙련된 노하우로 편안한 상담 가능하오니 아래 상담시간 확인하시고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정부지원서민대출사잇돌2

.

정부지원서민대출 신속한 진행절차

보통 가족이라고 하면 혈연 및 사랑으로 맺어진 공동운명체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모가 힘들게 번 돈을 철없는 자식이 흥청망청 쓰는 사례는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둘의 이해관계가 같다고 전혀 볼 수 없으며 이런 집은 아무리 허리띠를 졸라 맨다고 해도 사정이 나아질 수 없습니다. 가정 경제라는 측면을 봤을 때는 예외일 수 있지만 한 나라로 보면 오히려 일반적으로 보여질 수 있는데요.

흔히 국민이라고 불리는 단위는 가족에 견줬을 때 훨씬 더 이질적이고 이해관계가 상충이 크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노동자와 그를 고용하는 사업주 그리고 자금을 빌린 사람과 빌려준 사람, 남성과 여성, 청년과 장년 등의 이해관계가 같을 리 없는데요.

그러다 보니 침체에 빠진 한 나라의 사회를 살리는데 좋은 해법을 찾기 어려운 까닭은 단순히 이렇게 이해관계가 천차만별인 집단이 똑같이 허리띠를 졸라매게 만들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 현 시기에서 국민경제를 침체에서 건져 내고 다시금 성장궤도에 올려놓는 데는 분명 한계점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영업자는 물론이고 중소기업인들 조차도 앞으로 더 나아질 기미가 별로 없다는 생각에 절망감과 상실감에 사로 잡혀 있어서 무기력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하지만 위기의식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만큼 더 이상 방치할 수 없기에 해결 방안을 마련하고자 다방면으로 알아보고 있지만 계속해서 힘든 상황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이러한 위기를 인식하고 있으며 다양한 대책을 마련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정부지원서민대출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용등급이나 혹은 소득이 낮은 쪽에 속하는 분들은 1금융권에서 도움을 받아 보기엔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2금융권으로 향하게 되는데 다행히도 까다롭지 않은 조건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해서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은 자금을 융통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최대한 금리를 낮게 해줌으로써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금융상품입니다. 일상 생활조차 버겁게 느껴 질만큼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 속하는 분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일정 부분의 자격요건이 갖춰야만 크게 무리없이 신청이 가능하오니 상담을 통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혼자서 알아보는 것보다 전문가와 같이 플랜을 세운다면 단순히 돈 거래가 아닌 인생 설계까지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지금 현 상황에 대해 서로 소통을 통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해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되기 때문에 여러 업체에 전화 문의를 하고 각 기관에 대한 비교를 통해서 마음이 맞는 곳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또한 정부지원서민대출을 유용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자 부담은 낮추고 최대한 나에게 필요한 한도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 8%에서 20% 이내로 낮은 금리를 선택해야 갚아나갈 때 최소한으로 피해를 줄일 수 있으며 최대 8,000만원까지 사용이 가능한 원금 부분은 적정선까지 활용해야만 추후에 부담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리고 중개수수료를 요구하는 곳들이 있는데 이러한 행위는 불법이 오니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신청 시 구비해야 되는 서류도 미리 준비를 하셔야 신속하게 도움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직업에 따라 증빙해야 하는 것들이 늘어나거나 줄어들 수 있는데 공통적으로 소득 부분을 확인함으로써 이 사람의 상환능력에 따라 상품에 대한 내용이 달라진다는 점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생계를 유지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버겁게 느껴질 정도로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정부지원서민대출에 대한 내용을 공유해보았는데요. 이 힘든 시간이 나에게만 주어진 게 아니라 내 주변 사람들도 똑같이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빠른 시일 내에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남들과는 다르게 이성적인 판단과 결단력이 중요한데요. 고민으로만 끝내지 마시고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상담부터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바꿔드림론

Q&A

[Q]

정부지원서민대출 대환 가능할까요? … 혹시 이런 상황에서도 정부지원서민대출로 채무통합이 가능할까요 ?? 대출도 많고 연체기록도 있어서 조금 어려울까요…? 월급이 들어와도 거의 이자 내기에 급급해서 생활이 힘드네요

[A]

안녕하세요 정부지원서민대출로 대환 알아보시나봅니다. 보통 신용과 기대출 에따라 가능여부를 확인해보셔야합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은 여러가지 시스템이 있는데요

[Q]

정부지원서민대출 … 요즘자꾸 정부지원서민대출 관련해서 문자가와서요 한번 알아볼까하는데 제가 받을 수있을지 잘몰라서요 대출 신용조회도 많이하면 안좋다고 들었고,, 5-600정도 받아서 차라리 다 대환 하려구요

[A]
정부지원 상품으로 햇살론 대출 상품으로 추천드리고싶습니다. 조건은 건보료 납부 3개월 이상이 되셨다면 저희쪽에서 햇살론 상품으로 진행 1500만원 까지 가능 합니다.

[Q]
안녕하세요~개인사업자정부지원대출 금액을 잘받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근데 정부지원대출 자금이 가장 효율적이고, 이자도 저렴하다고 하여, 생각중에 있는데, 제가 준비해야할것이 어떤것인지 궁금합니다. 소득은 얼마나 되야지 대출에 더 유리한지 이런거 설명 좀 부탁드려요?

[Q]

정부지원 서민대출에 대해서 … 본가랑 회사가 너무 거리가 멀어서 친구랑 같이 집 구해서 살려고 하는데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정부지원 서민대출이 최대 1500만원?까지라는 내용을 봐서요.

[A]

“햇살론” 받아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최대 1,500만원 까지 이율 8~9%대 금리로 가능하며…

[Q]개인회생 면책 후 정부지원서민대출..신용카드발급 궁금합니다. 60회 완납하여 2017년8월 면책결정 났구요. 직업이… 지난달 11월말즘에 4대보험 되는 직장으로 이직했어요.

[Q]

정부지원서민대출을 믿을만 한가요? … 이자 부담도 줄이고 정부지원서민대출을 믿을만한곳에서 하고싶은데 제가 조건이 될까요? 정부지원서민대출 저금리로 타면서 통합 + 믿을수있는데로 옮기기 이게 목표인 상태입니다

[A]
햇살론 – 국가가 지원하는 정부지원 서민대출 – 3개월 이상 계속 근로 중으로 4대보험이 가능한 자 – 최대 1,500만원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Q]
정부지원서민대출 현재 무직인 상태인데 요즘따라 정부지원서민대출문자가 여기저기서 옵니다 국민 신한 우리 등등.. 현재 상황이 어렵긴한데 정부지원서민대출 믿을만한가요??

[Q]

정부지원서민대출 받고싶은데 신용이 안좋아요. … 저같은 경우 정부지원서민대출을 받으면 신용이 안좋아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직장인이고 월급은 세후 280만원인데 다른 대출은 없는 상황입니다.

[A]

정부지원서민대출에 대한 디테일한 답변드릴게요. 다른 대출을 사용하는게 없다고 하셨는데 지금 알아보는 정부지원서민대출 한도를 받는데는 큰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Q]

정부지원서민대출 쉬운곳?! 정부지원서민대출좀 받아보려고 하는데요, 혹시 정부지원서민대출 중에서 햇살론 이라는거 어떤지요?? 보니까 정부지원서민대출로 사람들이 많이 받던데 어떤가요?

[Q]

정부지원서민대출 올해부터는 현금으로 받고 있어서 월급 받은 통장 내역이 작년 10 11 12 월 만 나와있어요 나이는 만 23 이고요 대출 연체되본적은 단 한번도 없고요 정부 지원 서민 대출 가능 할까요?

[A]
정부지원 서민대출인 햇살론이나 바꿔드림론은 직장인이나 사업자이시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장인경우 3개월 재직확인과 급여통장 최근 3개월 내역이 확인되셔야 가능하구요…..

[Q]
정부지원 서민대출 질문합니다. …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이 햇살론 말고도 많이 있던데.. 대출가능한곳 있나요? 300~500정도 필요합니다. 돈이 급하게 필요한데.. 예전 고금리 대출했다가 후회한적 있어서요?

[Q]정부서민지원대출 받으려고 합니다 유진햇살론900 스타저축 300 에큐온 550 세군대있구요상환한지 6개월지났구요 4대보험가입 직장9개월째다니는중입니다 도움주세요

[Q]

정부지원서민대출햇살론 가능한지…? 정부지원서민대출햇살론 통해 2600만원정도 대환하고 싶은데요.. 직장인인데 신용등급이 많이 낮아요.. 가능할까요..?

[A]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 대환대출 자격조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신용상에 연체 및 미납이 없어야합니다.
  2. 최근 소득 3개월이상 소득증빙 가능한 직장인, 프리랜서등 소득이 있으셔야 합니다.

[Q]

정부지원서민대출관련 … 정부지원서민대출을 생각해 보았는데, 정부지원서민대출은 2금융권으로 알고있어서 1,2번 방법 모두 신용도에 악영향을 줄것 같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A]
카드론보다 햇살론 받으시는게 더낫습니다.금리나 한도부분에서도 그럴거에요. 대출받으시면 등급 하락은 불가피한 내용이나 기존대출에대해 영향을 줄만큼은 아니구요.

[Q]정부지원서민대출 현재 6곳에 대부랑 카드론이 있는데 재직한달째고 4대보험은 5월부터 가능할거 같아요.그리고 5곳이 연체중입니다.13일정도가 젤 오래됐는데 이런 경우는 언제 대출이 가능할까요?…

[Q]

정부지원서민대출 직장은 다니고 있는데요 4대보험은 가입은 안되어 있는데요 대출은 안되겠죠?

[A]
기존의 대출 상세 내역 , 현재 신용점수 신용카드 사용여부 / 기간 등.. 위 정보도 알 수 있을까요??

[Q]

정부지원 서민대출 저렴하게 받는법? … 듣기로는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들이 저같은 사람한테 저금리로 대출이 나온다고해서요. 이 상품들은 어떤것들이 있고 저렴하게 받는 방법이 있을까요? 큰금액이 필요한것은 아닙니다.

[A]
최대 1천5백만원까지 가능 – 저신용, 저소득자 정부지원 서민대출 – 3개월 이상 계속 근로 중으로 4대보험이 가능한 자 – 계약직 가능! 과다조회,대출과다,저등급 상관 無…

[Q]
정부지원 상품이나 추가 대출이 가능한지요? 기대출이 산와머니 1천만원…햇살론이 20~30만원 정도 남아 있는 상태고..웰컴저축은행에… 추가대출 의뢰했더니 한도가 안나온다고 하더군요…좀 깜깜하네요..방법이 있을까요?

[Q]

서민지원대출문의 … 이하로 서민금융지원을 받을수 있는곳이 있을까요? 먼저 두어번 대출상담사님께 문의했는데 연금리가 너무 높게 나오더군요 정말 10프로 이하대로 대환 받을수 있는곳이…

[A]
▷햇살론 – 국가가 지원하는 정부지원 서민대출 – 3개월 이상 계속 근로 중으로 4대보험이 가능한 자 – 최대 1,500만원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사잇돌2 – 서울보증보험…

[Q]
서민대출질문드립니다.. 현재 저희 가족은 lh전세임대로 정부에서 전세금 지원받아 살고 있는데요 낡은 빌라로 벌레와 모기, 쥐 등에도 참으면서 살다가 나라에서 운영하는? 서민을 위한 주택대출…?을 어쩌다…

[Q]

사업자 정부지원대출 운수업 1인 개인사업자입니다 정부지원 대출 햇살론이나 사잇돌을 받을수 있나요? 받을수있다면 사업장 주소지가 경기도이고 실근무지는 울산인데 상관없나요?

[A]
[햇살론] 국가 정부 지원 서민대출

최대 1500만원 [사잇돌2] 서울보증 연계 서민 중금리 대출

최대 2000만원 [함께드림론] 근로소득자를 위한 중금리 신용대출

최대 5000만원

[Q]
정부지원 신규 사업자 대출 문의드립니다. … 어느정도 운영여유자금을 확보해두려고 하는데 정부지원상품이라던지 소상공인정책자금? 같은게 있을가요 ?? 현재 신용등급은 6등급입니다. 기대출은 2부 1000천하나있고 전에…

[Q]

서민정부금융 햇살론 유스 대출 햇살론유스 일반보증은 어떻게신청하나여?? 직접가야하나여?? 아니면 앱으러신청할수있나여? 앱으로 햇을땜 특례든 일반보증 선택할수가없어서여

[A]
코로나로 인해서 불가피하게 20~30% 고금리 중인경우 저금리고 대출하는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은 저도 받아본 결과 그렇게 까다롭지 않았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Q]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 문의 드립니다. … 기대출 없구요 대출 받은적 아직 한번도 없습니다. 신용등급은 토스 4등급 나오는데 2월달인가 3월달 정도에 한번 저축은행 대출 신청했다가 취소 한적 있습니다.

.

 

 

오미크론 관련주 백신은?

오미크론 관련주 한눈에 보기 편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금요일 상승을 한 종목으로 정리를 했습니다.) 인공호흡기 관련주 맥아이씨에스(상한가), 메디아나(상한가) ​ 진단키트관련주 랩지노

besthotelman.tistory.com

 

 

종부세 위헌 소송 역대급

종부세 위헌 소송 1천명 이상 올해 종합부동산세를 두고 위헌 소송에 참여하기 위한 인원이 1000여명 이상 모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종부세위헌청구시민연대는 소송인원 모집에 본격 나서지

besthotelman.tistory.com

 

 

BNPL(Buy Now Pay Later) 란 신용카드 대체

지난달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내년부터 영국에서 비자 신용카드 결제를 받지 않겠다고 발표한 뒤, 지급결제 시장에 후폭풍이 예상됩니다. 높은 수수료를 문제 삼아 다양한 지급

besthotelm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