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22 4

재택근무 관련주 추천의 결과는?

재택근무 관련주 추천의 결과는 과연 날았나? 이씨에스, 링네트, 알서포트, 소프트캠프 결과보기 델타 변이 확산으로 미국의 테크 기업들이 사무실 복귀 조치를 중단하고 다시 재택근무로 돌아가는 추세입니다. 블룸버그 통신은 미 빅테크 기업 애플이 오는 9월로 예정했던 사무실 복귀 계획을 10월로 한 달 미뤘다고 업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20일(현지 시각)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코로나 확산 추이에 따라 사무실 복귀가 더 늦춰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애플은 오는 9월부터 주3일 사무실 근무를 시작할 예정이었습니다. IT 전문매체 더버지(The Verge)에 따르면 팀 쿡 애플 CEO는 지난달 ‘사무실로 복귀하라’는 내용의 이메일을 직원들에게 보냈습니다.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에는 사무실에서 일하고 수요일..

큐라클 상장 따상가나?

큐라클 상장 따상 날아오르나? 비상장 기업이 임상단계에 오른 신약을 3종 보유한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큐라클 인데요..이 큐라클이 오늘 코스닥 시장에 상장을 합니다. ‘큐라클’이 오늘(2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합니다. 큐라클은 바이오 기업으로 혈관질환치료제가 주요 제품이에요. 2020년 당기순손실이 286억 1천만 원으로 적자 기업이지만 코스닥 기술성장특례 요건으로 상장할 수 있게 됐습니다 기술성장특례요건 기술력이 뛰어난 회사가 상장할 수 있도록 상장 기준을 낮춰 주는 제도로 2005년 도입됐습니다. 회사의 보유 기술이 유망하다고 판단될 경우 재무제표상 적자가 있더라도 상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술보증기금, 나이스평가정보, 한국기업데이터 등 기술평가기관 3곳 가운데 2곳에서 AㆍAA등급 이상을 증빙받..

제주도 코로나 초비상!

제주도 코로나 확진자 초비상 역대 최다 제주도 이제는 코로나에 안전하지 않습니다! 20일 제주도 역대 최대 코로나 확진자인 34명이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제주도의 누적 확진자는 총 1530명 입니다. 고등학교·유흥주점·관광객·가족 또는 지인 접촉 감염 늘어 제주도는 21일 “전날 하루 동안 제주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이후 최다인 34명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도내 확진자 34명 가운데 28명은 제주지역 확진자의 접촉자, 3명은 다른 지역 확진자의 접촉자입니다. 도는 나머지 3명에 대해서는 감염 경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주지역 확진자 접촉자 28명 가운데 14명은 집담감염 사례와 관련돼 있고, 나머지 14명은 개별 사례로 분류됐습니다. 제주시 유흥주점 관련 3명, 제주시 ..

소상공인 지원금 역대 최대 지급

소상공인 지원금 역대 최대 금액? 최근 코로나 19 확산세가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강화 되었습니다. 방역조치가 강화된 만큼 추가 영업제한 조치로 고통받는 소상공인들이 많은데요..피해가 집중되는 계층에 대해서 추가 지원금을 결정을 하였다고 합니다. 당정이 19일 5차 재난지원금에 포함된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을 정부 계획보다 확대해 다음 달 17일부터 지급하기로 함에 따라 지급액이 얼마나 늘어날지 관심이 쏠립니다. 지원 대상 113만 명의 80%인 90만 명가량이 1차 신속 지급 대상입니다. 나머지는 내달 말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이는 정부 추경안이 이달 중에 처리된다는 전제하에 진행되는 것입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4차 재난지원금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지급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