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 89

화성 진안 의왕 군포 안산 신도시 하루에 2억 올랐다

화성진안 의왕 군포 안산 신도시 2억 올랐다 정부가 어제 화성 진안, 의왕, 군포, 안산 등에 2만 9천가구를 공급하여 신도시급 조성을 발표 하였습니다. 발표를 듣는 순간..아 저지역의 땅값 집값도 다 올릴려나 보다 혹시나 생각을 했었는데요..역시나였네요.. 땅 소유주들이 택지 발표 이후 오전부터 매물을 거둬들이고 있어요.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기간인 2년만 버티면 더 비싸게 팔 수 있으니 그때까지 기다렸다가 팔 생각인 것 같아요."(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건건동 J공인중개 사무소 대표) "하루 새 농지가 2배 이상 가격이 올랐어요. 며칠 전 까지만 해주셔도 3.3㎡당 10만원 안팎에서 가격이 형성됐는데 정부 발표 이후 이보다 15만원 오른 25만원에 매매가 이뤄지고 있어요. "(경기도 군포시 대야미동 C공..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날아간다

SK바이오사이언스가 코로나19 백신의 임상3상 실험에 돌입 했다는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8월31일 기준 4.67% 14,000원 오른 313,500원에 마감을 하였습니다. 추가 상승 여력이 있을지 소식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안전한 백신 개발에 성공한다면 주가는 어디까지 상승할게 될까요? 관심을 가지고 지켜 볼 만한 종목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가 개발하는 코로나19 백신의 임상3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미국 워싱턴대학 항원디자인연구소IPD)와 공동으로 개발한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 ‘GBP510’의 임상3상 시험 첫 피험자 투여를 개시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국내 식약처의 IND(임상시험계획) 승인 후 약 3주만으로 국내에서 개발된 코로나..

카테고리 없음 2021.08.31

11번가 아마존 관련주 이것 주목

금일 지구 온라인 유통의 최강 포식자 아마존이 국내에 상륙합니다. 드디어 올 것이 온 모양입니다.유통업계는 지각 변동이 예상 되지만...소비자들은 이제 조금 더 편하고 안전하게 전세계 공룡 기업의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아마존이 마침내 11번가를 통해 한국에 상륙합니다. 세계 최대의 이커머스 기업인 아마존은 그동안 한국에 진출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많은 소비자들이 아마존에서 직구를 해왔는데요. 국내로 직배송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 배송대행지를 이용해서 번거롭게 상품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아마존이 정식으로 한국에 진출하게 되면서 이런 불편은 해소될 전망이에요. 11번가는 오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오픈하고 수천만 개의 상품을 손쉽게 직구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입니다...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어플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피하는 어플 개발 화제 이슬람 무장세력 탈레반이 점령한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에서 자유와 안전을 위협받고 있는 여성들이 스마트폰 안전 정보 애플리케이션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탈레반의 폭력과 검문이 이어지자 아프간 스타트업이 개발한 앱을 통해 관련 정보를 공유하면서 정부가 무너진 아프간에서 자구책을 찾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20대 여성 사라 와헤디가 개발한 안전 정보 앱 ‘에테사브’가 탈레반 치하의 아프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3일 에테사브 앱 화면에 수도 카불 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을 알려주는 글과 표시가 떠 있습니다. 에테사브 화면 캡처 영국 파이낸셜타임스와 미국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최근 앱 ‘에테사브(Ehtesab)’를 사용하는 카불 주민이 늘었습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1.08.30

국민지원금 지급 시기 속보

드디어 국민 지원금 지급 시기가 9월 6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국민 지원금 지급일, 대상, 궁금한점 아래 정리 하였으니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정부가 5차 재난지원금(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 기준 등을 확정하고 다음 달 6일부터 지급을 시작합니다. 이번 5차 재난지원금은 과거와 마찬가지로 주민등록표에 함께 올린 가구의 건강보험료 합계액을 기준으로 나눠줍니다. 다만 지급액은 과거와 달리 한도 제한 없이 1인당 25만원을 줍니다. 사용처는 지역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일괄 제한했습니다. 지급 기준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 올해 6월 부과하는 건강보험료를 기준으로 가구 구성원 부담금을 모두 합산한 금액이 선정기준 이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 6월 30일 기준 주민등록법상 세대별 주민등록표에 함께 올..

보광산업 주가 홍준표 업고 날아간다

보광산업 주가가 상승세 입니다. 이는 대구를 기반으로 두고 있는 가운데 최근 홍준표 후보의 상승세가 이유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2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9시 20분 기준 보광산업은 전일 대비 5.26%(390원) 상승한 78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보광산업 시가총액은 2758억원이며, 시총순위는 코스닥 373위입니다. 액면가는 1주당 500원입니다. 지난해 개별기준 영업이익이 96억8753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0.44%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71억3796만원으로 14.81%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85억6464만원으로 36.74% 증가했습니다. 이는 홍준표 의원의 대선 지지율이 약진했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여론조사 전문업체 리얼미터가 오마이뉴스 의뢰로 지난 23~24일 ..

백신접종 궁금증 총정리

백신 접종전 주의사항 궁금한 내용 물어볼 곳이 없습니다. 그래서 총정리 하였습니다. 아래 내용 읽어 보시면 대부분 궁금하신 사항이 해소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Q. 백신 접종날 열이 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 A. 37.5℃ 이상의 열이 저는 경우는 열이 떨어지고 증상이 없어질 때까지 예방 접종을 연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 예방 접종을 예약한 의료기관과 상의해 가능한 다음 접종일을 예약하면 됩니다. 예진 의사의 판단에 의해 제외되었던 대상자는 1차 접종기간 내 접종을 완료해야 합니다. 백신 접종을 거부해 예방 접종을 기한 내 예약을 하지 않으면 예방 접종 순위는 후순위로 밀립니다. Q. 알레르기 있는 사람도 접종 가능? A. 일반적으로 음식 알레르기 등 알레르기가 있다고 해서 백신 접종이 불가능한 건 ..

건강 정보 2021.08.30

서울 역세권 SH 장기전세주택 입주 자격 입주하는 법 꼭 보세요

서울 역세권 SH 장기전세주택 입주자격, 입주하는 법 좀처럼 귀한 서울 장기 전세주택 입주 소식이 있어서 공유 드립니다. 아래 내용 공유 하셔서 주택난에 20년간 집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장기전세 주택 입주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 금회 공급단지 : 19개 지구 53개 단지 1,900호 ○ 신규공급 : 강동리엔파크13단지 339호, 보라매자이 26호 총 365호 ○ 공가재공급 및 예비입주자 : 19개 지구 51개 단지 총 1,535호 □ 신청접수 일정 ○ 코로나19 예방 및 청약자의 안전을 위해 인터넷 및 모바일 청약접수만 가능합니다. ※단, 고령자(만65세이상)·장애인 등 인터넷사용이 어려운 고객에 한하여 우편접수를 실시합니다. ·우편접수 방법 : 본 게시물 붙임파일 또는 입주자 모집공고문 끝에 첨..

미국 바이든 IS에 보복 시작

바이든 대통령이 IS에 보복 약속을 지켰습니다. "대가 치를 것" 48시간 만에 드론 공습으로 '테러 기획자' 제거 철수 앞두고 테러 세력에 경고·미군 희생 비판에 국면 전환 미국, 카불 테러 배후로 자처한 IS에 보복 공습. 미국이 아프가니스탄에서 이슬람국가, IS의 아프간 지부인 IS-호라산의 기획자를 공격했습니다. 무인항공기 드론을 동원했으며, 목표물을 제거했다고 CNN등 미국 언론들이 미 국방부 등 관계자를 인용해 전했습니다. 민간인 희생자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공격은 아프가니스탄 시간 새벽에 이뤄졌고, 공습 장소는 카불 동부 낭가하르주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국이 조 바이든 대통령의 공언대로 아프가니스탄 카불 공항에서 테러를 자행한 무장 조직 이슬람국가(IS)를 상대로 즉각 보복에 나섰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