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03 4

정용진 이마트 PB 박스 완판 신화

정용진 부회장의 큐레이션 박스 일명 정용진 박스가 하루만에 완판이 되어 화제입니다. 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직접 고른 상품들로 구성된 'YJ 큐레이션 박스' 500개가 하루만에 품절됐습니다. 3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2일 남성용 큐레이션 쇼핑 플랫폼 하우디에서 판매된 'YJ 박스' 500개가 판매 시작 약 12시간 후인 오후 10시30분쯤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됐습니다. 이마트 자체 브랜드(PB) 상품들로 구성한 'YJ 박스'는 정상가 총액보다 20%가량 낮은 9만9000원에 판매됐습니다. 정 부회장의 영어 이름 첫 글자를 딴 'YJ 박스'에는 '초마짬뽕라면' 등 피코크 11종과 '채끝 스테이크 육포' 등 노브랜드 12종,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등 바이오퍼블릭 3종 등 총 25개의 PB상품이 들..

제주4단계 거리두기 추석 연장 속보

제주도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를 추석연휴 마지막 날인 22일까지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3일 제주도에 따르면 정부의 추석 연휴 방역 기준과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 방안 발표에 맞춰 제주에서도 6일부터 달라진 방역기준이 적용됩니다. 정부는 이날 김부겸 국무총리가 주재한 코로나19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통해 10월3일까지 수도권은 4단계 비수도권은 3단계 이상을 유지하도록 했습니다. 제주는 최근 주간 일평균 확진자 수가 2~3단계 수준으로 내려갔지만 추석 연휴 추가 확산을 우려해 기존 4단계를 22일까지 유지하기로 확정했습니다. 다만 6일 0시부터 정부의 새로운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이 적용돼 밤 9시로 제한된 식당과 카페의 운영시간은 밤 10시로 1시간 늘어났습니다. 이후에는 배달과 포장만 할 수 있습니다..

추석 거리두기 4단계 연장 (10월3일)속보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가 연장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도 급증하는 확장세와 자영업자들의 어려움 추석 명절등을 고려해 모임인원 영업시간등을 연장 하였습니다. 현재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10월3일까지 연장됩니다. 대신 음식점 등의 영업시간은 오후 10시까지로 1시간 다시 길어지고 모임인원 제한 역시 백신 접종완료자를 중심으로 완화됩니다. 김부겸 국무총리는 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이달 6일부터 4주간 적용할 방역대책을 소개했습니다. 우선 김 총리는 수도권 등은 "4단계 지역"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대신 "민생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방역기준을 합리적으로 조정하고자 한다"며 "식당·카페는 영업시간을 밤 9시에서 10시로 환원한다"고 밝혔..

원전관련주 이걸로 끝

원자력발전소에서 사용후 핵연료봉(폐연료봉)을 재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국이 사용후 핵연료봉을 4세대 원자력발전소인 소듐냉각고속로(SFR)의 핵연료로 재활용하는 ‘파이로 건식 처리시설 연구 결과’를 공식 승인했기 때문입니다. 관련하여 원전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원전관련주 먼저 정리하여 보여 드립니다 방사능을 내뿜는 폐연료봉은 굉장히 위험합니다. 후처리 과정에서 실수를 할 수도 있고, 폐연료봉을 활용해 핵무기를 만들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폐연료봉을 재활용하기 위해서는 기술력과 정치적 안정성에 대한 국제사회의 신뢰를 얻어야 합니다. 이번에는 우리 정부가 2010년에 시작한 프로젝트로 10년 동안 애쓴 결과를 얻어낸 것입니다. 폐연료봉은 1978년 우리나라의 첫 원자력발전소인 ‘고리 1호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