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10 3

국민지원금 이의 신청 방법 요점만

5차 재난지원금·국민지원금 이의신청 방법을 향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6일부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5차 재난지원금) 요일제 신청이 진행중인 가운데 이의신청도 동시에 가능해졌습니다. 아래 간단하게 이의 신청에 대한 요점만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이날부터 11월12일까지 국민신문고 홈페이지에서 국민지원금 관련 이의신청을 접수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의신청 사유는 올해 7월1일부터 11월12일까지 기간 내 출생, 해외 체류자 귀국 등으로 가족관계가 변동되거나 소득이 감소한 경우 등입니다. 국민지원금 신청과 마찬가지로 첫째주에는 요일제를 적용합니다. 예를 들어 6일은 출생연도 끝자리가 1,6에 해당하는 경우, 7일은 2,7에 해당하는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의신청은 국민신문고 웹사..

재난지원금 사용처 꿀팁

재난지원금 25만원 10배 250만원 받는법 알려드립니다. 5차 재난지원금 지급으로 사용이 가능한 편의점등의 업계가 바빠졌습니다. 이마트 24는 갤럭시워치4, 버즈2까지 국민 지원금으로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편의점에서 재난지원금을 사용하여 최대로 혜택을 누리는 방법을 정리 하였습니다. 재난지원금 10배인 250만원 경품행사 까지 있으니 꼭 읽어보시고 알뜰한 소비 하세요 이마트24·CU 등 ‘덤증정’ 품목 늘리고 과일·일상용품 진열 편의점 CU는 국민지원금 고객을 겨냥해 하나 사면 하나 더 주는 식음료와 생필품 품목을 확대했습니다. 전 국민의 약 88%에게 1인당 25만원씩 지급되는 국민지원금의 사용처에 편의점이 포함되면서 손님을 모시기 위한 다양한 판촉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백..

탄소배출권 관련주 ETF 투자 미리 알려줌

탄소배출권 관련주 ETF 투자 대박을 미리 준비해 두세요 앞으로는 증권사도 탄소배출권을 거래할 수 있게 됩니다. 그동안 탄소배출권이 할당된 기업들끼리만 거래가 가능해 관련 시장이 활성화되기 어려웠는데요. 증권사 같은 제삼자도 중개매매를 할 수 있게 되는 거예요. 탄소배출권 시장 규모가 급증하고 있는 데다, 최근 기후변화로 친환경 경제구조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면서 탄소배출권의 가격도 상승세입니다. 탄소배출권을 팔 수 있는 친환경 에너지 기업의 주가가 그 영향을 받아 오르기도 하는 추세예요. 개인이 탄소배출권에 투자하려면 관련 ETF를 사는 방법이 있답니다. 이번 달과 다음 달에 관련 ETF가 많이 출시된다고 해요. 관심이 있다면 주요 거래 증권사에서 어떤 상품을 내놓는지 미리 체크해보세요. 탄소배출권 가격..

반응형